드비어스 다이아 원석가격 인하 > 주얼리뉴스 | GIK보석디자인전문직업학교 주얼리뉴스-GIK 보석 디자인 전문직업학교
주얼리뉴스
주얼리뉴스

드비어스 다이아 원석가격 인하

페이지 정보

작성자 GIK 작성일18-12-05 18:47 조회3,175회 댓글0건

본문

드비어스 저가 다이아몬드 원석 가격 인하
등록일:2018.11.23
 
드비어스가 인도 연마 산업 부진에 대응하기 위해 11월 사이트에서 저가 다이아몬드 원석의 가격을 크게 인하한 것으로 나타났다.

라파포트 뉴스가 인터뷰한 사이트홀더들은 저가 상품 가격 하락폭이 직전 사이트 대비 7~9%였다고 말했다. 해당 품목은 컬러 및 클래러티 등급이 낮은 원석(대형 소형 원석 모두 포함)을 포함한 캐럿당 100달러 이하 원석 전체였다.

인도 연마 산업의 저가품 생산 부문은 루피화 가치 하락과 금융업계의 대출 규제로 인해 큰 타격을 입었다. 드비어스의 움직임은 디왈리 축제로 인해 대부분의 인도 업체들이 2주 이상 문을 닫게 되는 11월 비수기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한 사이트홀더는 “시장 가격에 접근하기 위한 가격 조정이 있었다. 엄청난 변화는 아니었다. 이번 가격 인하는 비수기임을 고려할 때 합리적인 수준에서 이루어졌다.”라고 말했다.

이번 조치는 디왈리 축제 후 생산을 재개하게 될 연마업체들이 저렴한 원석을 연마해 더 나은 순익을 거둘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다.

한 사이트홀더는 “고가의 나석의 경우 수요가 높게 유지됨에 따라 해당 품목 원석 가격에는 변함이 없었다. 하지만 고가 품목의 연마 순익은 타이트한 수준이다. 원석 상태는 대부분 훌륭하지만 순익을 남기기가 쉽지는 않다. 올해의 원석 가격 추세로는 합리적인 순익을 남기기가 어렵다. 적자가 나지는 않지만 순익이 줄어 들었다.”고 말했다.
드비어스는 곧 올해 들어 9번째 사이트였던 11월 사이트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 라파포트 뉴스
출처: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